무슨 안다르 고객센터 왜 이런식으로 밖에 일 하는지 1도 이해가 안되네요.
양말 1&1 중에 하나가 구멍이나서 배송됨.
해외에 있는 중이라 자동 수취확인이 됨.
집에와서 뜯어보고 구멍난거 확인하고 바로 고객센터 연락함.(12/1)
구글링크에 사진 입력하라고 하는데, 용량이 가득차서 사진입력이 안돼서 다른방법을 알려달라고 했음.
여기서부터 이해가안되는게.
나랑 통화를 했고 전화번호를 알고 있으면 나한테 연락해야하는데, 계정주인(가족임)에게 연락함. 그래서 시일이 며칠이 지남.
선물 받은분이 다시 고객센터 연락하니 카톡으로 사진발송할수 있게 해줌.
이렇게 며칠이 지났지만 우여곡절끝에 해결되는줄 알았음.
1&1 이라서 양말 2개 넣어서 반품함.
다시 양말 1개 배송와서 고객센터 전화함.
상담원이 양말 1개넣어놓고 왜 2개 넣었다하냐고 완전 도둑놈 취급함.
그러더니 택배 뜯는 영상확인하고 3일후에 연락하겠다고 함. 3일이나 걸릴일인지 모르겠음. 그래도 상담원이 모든 업무 다 하는거 아니니 이해하려했음.
잠시후 연락오더니 반품보낸 택배 뜯지도 않았다고 함. 그냥 1개 구멍났다고해서 1개 보낸줄 알았다고 함.
그러더니 고객님 잘못이 아니니까 1개양말은 무료배송으로 보내겠다고 선심쓰듯이 말하길래 미치는줄 알았음
안다르에서 볼지 모르겠지만
정신차리세요. 앞으로 안다르 안삽니다.
다른분도 현명한 소비 하시길..
안다르 고객센터 여러번 연결됐는데
고객센터 연결되면 로또사야된다하니까 로또사러감..
(2023-12-12 17:55:3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