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은 나쁘지않았으나 상담원의 어의없는 대응으로 기분나빠 취소했습니다.
아이스프레쉬 맨즈 숏슬리브라는 티셔츠와 함께 주문했고 평소 셔츠 100(L)사이즈 입는 저에게 너무커서 교환을 요구했더니 재고가 없다며 배송비부담해서 취소를하든지 그냥 입던지하라는 상담원의 대응이 적절한 것인가요?
본인이라면 그냥 입겠다는 대응에 할말을 잃었습니다.
그러면서 본인이 잘못듣고 본인에게 반말을 했다고 하기에 녹취내용확인하고 다시 전화하라고 했습니다.
예민한 고객도 어떻게 상담하냐에따라 틀려지는건데 상담원 본인이 이러면 되겠습니까?
다른상담원의 대응으로 마무리하긴했지만 정말 적철치않은 대응입니다.
결론은 당장교환과 재고가 없어도 배송비없는 반품은 없다 였으니 참고하셔서 사이즈 선택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