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많은 사랑과 관심 덕분에 주문폭주와 문의폭주로 상품 준비 및 응대가 다소 지연되고 있어 양해 말씀 드립니다.
빠른 시일내로 안다르 서비스를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정상화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안다르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 20210215-0046577 / [1&1] NEW 에어웜 기모 지니 9부&8.2부 에 대한 반품 및 환불은 2021-03-15 에 처리 완료 되었습니다.
환불은 구매하실 때 사용하셨던 동일한 카드로 진행되며 취소 후 카드사로 이관까지 영업일 기준 3일~7일 정도 소요됩니다.
실제 환불의 경우 카드사 이관 후 카드사에서 진행되는 부분으로 정확한 날짜 안내를 원하신다면 결제하신 카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과 관련하여 추가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카카오톡/게시판/유선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응대 부분에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피드백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상품 구매 이용에 불편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기다려주시고 아껴주신 만큼 더욱 좋은 상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에게 안다르♥
[ Original Message ]
안다르는 고객응대,반품이나 교환처리가 매우 느려서
디자인 품질이 좋은대도 불구하고 좋은소리가 안나오니
참 안타깝단 생각이드네요.
온라인 상품구매를 셀수없이 해봤어도
안다르처럼 무책임한 회사는 처음봅니다.
취소처리가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대도
제통장엔 환불금액이 입금이 안되었던데
왜취소처리가 완료되었다고 하시는지 의문입니다.
그취소건도 오배송되어서 또 받으려면 얼마나 기대릴까싶어 귀찮아 취소했던건데 끝까지 실망을시키는군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