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안다르는 고객응대,반품이나 교환처리가 매우 느려서 디자인 품질이 좋은대도 불구하고
작성자 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24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1

고객님의 많은 사랑과 관심 덕분에 주문폭주와 문의폭주로 상품 준비 및 응대가 다소 지연되고 있어 양해 말씀 드립니다.
빠른 시일내로 안다르 서비스를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정상화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안다르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 20210215-0046577 / [1&1] NEW 에어웜 기모 지니 9부&8.2부 에 대한 반품 및 환불은 2021-03-15 에 처리 완료 되었습니다.

환불은 구매하실 때 사용하셨던 동일한 카드로 진행되며 취소 후 카드사로 이관까지 영업일 기준 3일~7일 정도 소요됩니다. 
실제 환불의 경우 카드사 이관 후 카드사에서 진행되는 부분으로 정확한 날짜 안내를 원하신다면 결제하신 카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과 관련하여 추가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카카오톡/게시판/유선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응대 부분에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피드백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상품 구매 이용에 불편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기다려주시고 아껴주신 만큼 더욱 좋은 상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에게 안다르♥   




[ Original Message ]

안다르는 고객응대,반품이나 교환처리가 매우 느려서

디자인 품질이 좋은대도 불구하고 좋은소리가 안나오니

참 안타깝단 생각이드네요.

온라인 상품구매를 셀수없이 해봤어도

안다르처럼 무책임한 회사는 처음봅니다.

취소처리가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대도

제통장엔 환불금액이 입금이 안되었던데

왜취소처리가 완료되었다고 하시는지 의문입니다.

그취소건도 오배송되어서 또 받으려면 얼마나 기대릴까싶어 귀찮아 취소했던건데 끝까지 실망을시키는군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926628 만족 HIT 네**** 2022-11-11 126
1915716 만족 HIT 네**** 2022-11-03 122
1906627 만족 HIT 네**** 2022-10-25 122
1899841 만족 HIT 네**** 2022-10-18 119
1896371 촉감 너무 좋고 빨아도 내구성이 좋네요 169 58 기준 사이즈감 좋습니다 HIT파일첨부 네**** 2022-10-13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