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제발 일처리 좀 똑바로 해주세요. (고객센터 게시판은 공개글이 안되서 후기글에라도 올
작성자 박**** (ip:)
  • 평점 1점  
  • 작성일 2021-03-05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7
제발 일처리 좀 똑바로 해주세요.
(고객센터 게시판은 공개글이 안되서 후기글에라도 올립니다)



2/15일 주문후에 2/17일 배송받았습니다.

상품에 '이염'이 묻어있더군요.

당일(2/17)에 어플로 바로 교환신청했습니다.



2/20일에 문자한통 달랑 남겼더군요.

사진이 확인되어야 교환신청된다고.

역시 당일(2/20)에 바로 글 올렸습니다.



아무 소식 없더군요.



2/23일 밤 9시경에 부재중과 문자 남겼더군요.

안내차 연락줬는데 안받아서 문자남긴다고.

게시판 확인했더니, 또 저보고 연락하라고 써져있더군요.

"안다르 측 과실"이니 당연히 한번은 더 연락올 줄 알았습니다.



역시 연락없더군요.



2/25일 제가 연락했습니다.

그랬더니 품절되서 교환이 안된다네요?

제가 처음 교환신청할 땐 제고 있는걸 확인했었는데 말이죠.

게다가 1+1 상품이라 다른 제품도 같이 환불하라는 겁니다 ㅋㅋㅋ 제 의사와 관계없이요.

선택권도 없었고 보상도 없었습니다.

"안드르 측 과실" 제가 피해를 왜 봐야 하냐고 했더니 다시 알아보고 연락주겠다고 하더군요.



1시간 반 뒤에 연락왔더군요.

교환해주겠다고. (상품이 남아있는지 제대로 확인도 해보지 않고 저한테 환불하라고 얘기한거죠)

회상해보니 제대로 된 사과도 안했고, 그저 동일 제품으로 보내드릴 수 있다고 얘기했습니다.



3/2일 상품 발송해갔습니다.



그리고 3/5일 아직도 교환상품 발송 연락없네요.





요점은, 제 과실이 아닌 "안다르 측 과실"로 발생한 상황으로, 저는 2/15일 주문한 상품을 20일째 못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일처리 왜 이렇게 하시나요?

고객 변심도 아닌데, 제가 이렇게 피해보아야 할 이유가 있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162039 [1+1]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 믿고 사는 옷이죠 편하고 이쁘고 그래서 항상 사는거같아요! NEW파일첨부 네**** 2024-05-22 2
2161937 [1+1]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 만족 NEW 네**** 2024-05-22 0
2161917 [1+1]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 입을땐 쫀쫀하게 올라가서 힘들었는데 입고나니 다리쪽이 편안해요..저는 복부에 살이 많은데 배가 나오니 ... NEW파일첨부 네**** 2024-05-22 1
2161882 [1+1]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 만족 NEW 네**** 2024-05-22 0
2161881 [1+1]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 만족 NEW 네**** 2024-05-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