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REVIEW REVIEW

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지퍼가 고장나서 개인적으로 수선하려했습니다 하지만 지퍼가 안다르에만 있는 특이한
작성자 최**** (ip:)
  • 평점 1점  
  • 작성일 2021-11-19
  • 추천 10 추천하기
  • 조회수 549
지퍼가 고장나서 개인적으로 수선하려했습니다
하지만 지퍼가 안다르에만 있는 특이한 지퍼라 요청했는데요
왜 지퍼만 받을 수 있은 방법이 없는건가요??
무조건 상품을 받아서 확인을 해야만 수선이 가능하다는 입장도 이해가 안가네요
지금 사이트에서도 확인이 가능한 상품인데 구매내역 보고 그때 만들었던 지퍼 재고 확인 가능한거 아닌가요??
as기간 지났으니 부자재만이라도 받아서 고쳐 입고 싶은 고객의 심정은 너무 무시하는거 같네요
지퍼만 고치면 아직 새옷처럼 입을 수 있는 옷이에요
레깅스나 양말처럼 활동이 많으면 쓸려서 마모되는게 아니고 패딩이라 2년음 당연히 입을 수 있는거 아닌가요?
부자재를 어디서 구해서 달수고 없고 만든 안다르에 요청할 수 밖에 없는데 자꾸 확인불가하다는 말만하니 갑갑하네요
패딩이 일회용도 아니고 저는 이 옷을 계속 입고 싶은데 어떻해야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