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REVIEW REVIEW

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이번에 안다르를 회원가입하고 첫 주문했습니다. 그전에는 다른 사이트를 통해 조금 저
작성자 최****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5-22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55




이번에 안다르를 회원가입하고 첫 주문했습니다.
그전에는 다른 사이트를 통해 조금 저렴하게 구입을 해왔는데 찾는 디자인과 사이즈가 이곳에만 있어서 주문을 하게되었네요.

20년 가까이 요가하면서 이민생활하면서 등등 여러나라의 요가복을 접해보았는데 이미알려진 뮬*웨어만큼 안다르는 가성비도 훌륭하고 제품이 우수합니다.

(물론 오래입으면 어느 요가복이나 보풀이 생기고 늘어나기 마련입니다만) 디자인면에서 이번 제품은 봄맞이를 준비하는 갓 입학한 대학생같은 풋풋함이 느껴집니다.식구들도 시착모습을 보고 전체적인 이미지가 상당히 밝다고 좋아하고요,제가 느끼는 착용감도 편안하고 좋습니다.

제가 통통하고 가슴이 D컵이라 맞는 사이즈 찾기가 어려워서 뮬*웨어에서는 8사이즈를 주문하는데 안다르 6은 이번에 불편함 없이 맞네요.기본 디자인에서 6은 꽉 끼는 감이 있었는데 이번것은 사진에 보면 아시겠지만 여름을 겨냥해서 그런지 가슴이 닿는 부분에 매쉬소재를 사용했습니다.시원하게 요가 할수있을 것 같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뒷부분도 마음에 들고요.
앞부분에 귀여운 느낌이라면 뒷부분은 뭔가 당당한 여전사 이미지가 느껴집니다.색상은 사진 그대로 아이보리고 약간 누리끼리 하다고 보이는 베이지보다는 밝은 톤입니다.입으면 더 생기있어 보인다랄까 그렇습니다.

앞으로 안다르에 바라는 점은 가슴이 큰 여성들을 위해 서플렉스나 볼륨셔링 같은 디자인의 제품이 많이 나와줬으면 합니다.디자인이 마음에 들면 큰사이즈는 품절이 많아서 주문을 못했던 경우가 많았거든요.

부디 이번 디자인이 다른 칼라에 이어 히트를 칠수있기를 희망하겠고요, 주문하시는 분들도 실제 입으면 굉장히 산뜻하고 5살은 어려보이는 효과를 경험하실수 있을겁니다.

번창하세요!
첨부파일 c23e14f58e54ddef.jpg , d68091154d6813a0.jpg , 9c01930b1c80f235.jpg , 54d77dc02719287f.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