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이벤트/기획전  

고객센터 응대 지연안내
View. 19457
NOTICE
고객센터 응대 지연안내

안녕하세요. 안다르 입니다.
새로운 라인 출시와 신상품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공식홈페이지 고객센터 응대가 전화 및 게시판,
카카오톡의 문의량 폭주로 인해 지연되고 있습니다.

불편을 겪고 계신 모든 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한 분 한 분 소중한 응대를 해드릴 수 있도록
안다르 고객센터의 모든 팀원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게시판, 카카오톡을 통해 접수해 주시면
순서에 맞춰서 안내해 드리고 처리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응대가 늦어지고 있는 점 사과와 양해의 말씀을 드리며,
빠른 시일 내 고객센터 안내를 정상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OTICE
고객센터 응대 지연안내

안녕하세요. 안다르 입니다.
새로운 라인 출시와 신상품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공식홈페이지 고객센터 응대가 전화 및 게시판,
카카오톡의 문의량 폭주로 인해 지연되고 있습니다.

불편을 겪고 계신 모든 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한 분 한 분 소중한 응대를 해드릴 수 있도록
안다르 고객센터의 모든 팀원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게시판, 카카오톡을
통해 접수해 주시면 순서에 맞춰서 안내해 드리고
처리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응대가 늦어지고 있는 점 사과와 양해의
말씀을 드리며, 빠른 시일 내 고객센터 안내를
정상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