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REVIEW REVIEW

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원래는 다른 바람막이 제품 구매했었는데 교환을 2회나 했지만 계속 사진에 있는 것처럼
작성자 오**** (ip:)
  • 평점 1점  
  • 작성일 2019-10-21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6



원래는 다른 바람막이 제품 구매했었는데
교환을 2회나 했지만 계속 사진에 있는 것처럼 이물질이 묻어있어서 결국 환불처리했어요.
업무처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니 사서 고생을 하시던데
앞으로 그런식으로 일처리하지마세요.
직원들끼리 서로 커뮤니케이션이 안되니까
환불처리를 했는데도 다음날 또 교환인줄 알고 옷을 다시 보내시던데...
얼마나 답답하던지..
정말 안다르 직원분들 업무처리능력에 할말을 잃었습니다.
일처리를 제대로 못하니까 두번 세번 일하시는 거 아닌가요?
남은 적립금으로 저희 언니가 바람막이 주문했는데 이제 안다르 이용안하겠습니다. 여기서 옷 구매하다가 답답해서 속터질 것 같네요.
다른 분들도 옷 구매할 때 꼭 참고하세요.
이물질 묻어있나 제대로 확인 후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첨부파일 b8ace6aeef76b410.jpg , 38baf36619bec169.jpg , 5ee9ad11e3b76ef5.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