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REVIEW REVIEW

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근래 쇼핑중 최악입니다. 상품자체가 아니라 상품발송부터 구성품누락, 고객응대까지..
작성자 서**** (ip:)
  • 평점 1점  
  • 작성일 2019-12-03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13
근래 쇼핑중 최악입니다.
상품자체가 아니라 상품발송부터 구성품누락, 고객응대까지...
두번다시 안다르에서 구입하지 않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블프때문에 주문폭주로 인해 배송지연되었고, 문의글을 남겼음에도 물건을 받은 한참후에나 배송중이라는 어이없고 의미없는 답변글을 남기시더라구요.
(제가 구입당시에는 지연 공지사항 배너가 없었습니다)
카카오톡 문의글은 읽지도 않고, 전화연결은 당연 안되구요.
문의글 목록보면 답변달리는 순서도 들쑥날쑥이던데 선택적 답변을 하시는건지 기분도 나빴습니다.

택배송장에도 브라패드가 기재되어있음에도 구성품인 브라패드가 누락되었고, 추가발송 요청했는데
그저.. 정상출고된걸로 보인다.
택배안에 다시 살펴보아라. 확인후 연락주겠다...
연락은 언제쯤 주시나요? 이제곧 퇴근시간이실텐데 여태 연락이 없네요.

단순 출고내역만 보고 정상출고됐다고 말하면 누락된 상품 못받은 소비자는 무슨 손해죠?
애초에 처음부터 유관부서 최종확인후 답을 했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마치 제가 받은물건을 안받았다고 거짓말하는것처럼 만드는 답변글은 상당히 기분나빴습니다.
포장현장 cctv 확인이라도 요청하고싶네요.

구성품 안받아도 그만인데, 할말은 해야겠어서 글남겨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