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회원가입

기본정보

회원 기본정보
회원인증
사업자구분
상호명
사업자번호
국적
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확인 질문
비밀번호 확인 답변
이름 14세 미만 사용자는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름(영문) 필수 (이름 - 성 형식으로 입력해 주세요.)
주소
휴대전화
--
  • 인증번호가 발송되었습니다.
  • 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휴대폰 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평생회원
  •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안다르 회원 탈퇴시까지는 휴면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탈퇴시까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 지금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쿠폰혜택을 드립니다. (쿠폰혜택을 받으신 경우, 3개월간 평생회원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추가정보

회원 추가정보
별명 필수

성별 필수
생년월일
결혼기념일 필수
배우자생일 필수
자녀 필수
최종학력 필수
직종 필수
직업 필수
연소득 필수
자동차 필수
지역 필수
인터넷 이용장소 필수
관심분야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추천인 아이디 필수

전체 동의

[필수] 이용약관 동의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안다르가 운영하는 사이트, 온라인 자사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공하는 관련 서비스(모바일 및 인터넷 관련 서비스 포함, 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안다르와 안다르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인터넷, 네트워크 등을 이용하는 모든 전자상거래나 안다르 상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팝업 매장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 본 약관의 주요용어는 아래와 같이 정의합니다. 
1. “몰”이란 안다르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나 용역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전자상거래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매장”이란 안다르가 상품 등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운영하는 물리적 공간 또는 관련된 오프라인 영업장을 말합니다.
3.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아울러, "매장"에 방문하여 이 약관에 따라 “매장”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고객을 말합니다.
4. ‘회원’이라 함은 “몰”에 (삭제)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몰”과 "매장"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5.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과 "매장"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 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안다르 사이버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 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7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7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몰”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를 게을리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불이익이 있는 경우 이는 안다르의 책임으로 보지 않습니다.
⑤ 안다르는 사이트 또는 매장 별로 비회원의 상품 등 구입 및 서비스 이용을 허용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안다르가 비회원의 상품 등 구입 및 서비스 이용을 허용한 경우에는 개별 약관이나 특약이 없는 한 본 약관을 적용하며, 이 경우에도 회원가입을 전제로 한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상품 등 구입 및 서비스 이용 제한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탈퇴를 요청하기 전에 모든 거래를 완결시키는데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② "몰"과 "매장"은 회원의 탈퇴 요청이 있는 경우,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다만, 상품 또는 용역 구매와 관련한 채권·채무관계가 남아 있는 경우에는 탈퇴조치가 되지 않거나 개인정보를 채권추심 등의 목적으로 계속 이용할 수 있고,
법령상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법령이 정한 목적 및 기간의 범위 내에서 계속 보관할 수 있습니다. 
③ 본 조 제1항에 따르지 않고 회원을 탈퇴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이 탈퇴하는 경우, "몰"과 "매장"은 회원에게 탈퇴 전에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으며, 회원은 재가입시 이에 대한 원상복구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⑤ 회원은 탈퇴 이후에도 추후 재이용을 희망할 경우, 제6조의 방법에 따라 회원으로 재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⑥ 이용자가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안다르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 또는 "매장"을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 또는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또는 매장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 등을 정당한 사유 없이 수취 거부하였을 경우
4) 다른 이용자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5) "몰" 또는 "매장"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안다르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a.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b. 안다르 또는 안다르 직원 및 업무를 수행하는 협력사의 직원에게 폭언 또는 음란한 언행을 하여 업무환경을 심각히 해하는 경우
c. 이유 없는 잦은 연락을 하거나 소란 또는 협박, 인과관계가 없는 피해에 대한 보상(적립금, 현금, 상품) 요구 등으로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d. 상품 또는 용역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 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상습성의 판단은 안다르 내부 규정에 따릅니다.
e. 상품 등을 주문하고 발송 직전 취소를 대량으로 또는 반복하는 방법으로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f. 이유 없는 취소/반품 또는 기타 행위 등의 방법으로 사이트 또는 매장에서 적립금, 쿠폰 등의 혜택 부정하게 적립을 받거나, 어떤 사유로 부당하게 이득을 취한 경우
g. 시스템 오류 등을 악용하여 부당하게 이득을 취하거나 타인의 개인정보를 취득한 경우
h. 재판매 목적으로 상품 등을 중복 구매하여 거래질서를 방해하는 경우
i. 기타 안다르의 합리적인 판단에 근거하여 회원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⑦ 안다르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에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안다르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⑧ 안다르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안다르는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포인트 및 쿠폰)
① 회사는 회원이 쇼핑몰 내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상품평의 작성, 상품 배송확인 등을 하는 경우 회원 에게 일정한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구매 후 취소 또는 반품을 할 경우에는 상품 구매 시 회사가 부여한 포인트를 회수합니다.
② 포인트의 유효기간 및 사용방법은 회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③ 회사는 회원에게 일정 금액 또는 일정 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쿠폰의 종류 및 내용과 발급 여부 및 사용방법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④ 쿠폰은 사전에 명시된 유효기간 내에 사용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경과하거나 회원 자격이 상실되면 소멸합니다.
⑤ 회사는 포인트 및 쿠폰과 관련하여 다음의 사항을 카카오 플러스친구 메시지, 일림톡, SMS 등의 수단을 통해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가입 혜택의 부여
  2. 구매 고객에게 감사 쿠폰의 부여
  3. 포인트 또는 쿠폰의 부여 및 발급, 유효기간 안내, 유효기간 만료 및 소멸
  4. 등급 별 지급되는 월별 쿠폰 등 혜택
  5. 그 외 포인트 및 쿠폰의 부여, 사용, 만료
, 소멸 등에 관한 사항
 

 
제10조(구매신청)
①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② “몰”이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시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 때 “몰”은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및 보유‧이용 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5조 제1항에 의한 개인정보 취급위탁의 경우 등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제11조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2조(지급방법)
①“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 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3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4조(재화 등의 공급)
① “몰”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5조(반품)
① 이용자은 판매회원의 상품 발송 이후부터 배송완료일 후 14일 이내까지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을 통하여 발송 준비중으로 표시되더라도 실제로 발송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본 조의 내용을 적용하여 반품 절차로 진행됩니다.
② 이용자는 반품 신청한 상품등이 제20조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판매회원이 이용자의 반품 신청에 대하여 반품 접수를 거부하거나 보류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용자에게 별도로 고지(사이트를 통한 안내 포함)합니다.
⑦ 반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소비자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최신 관련법령이 본 약관보다 우선합니다.
⑧ 반품에 소요되는 비용은 반품에 대한 귀책사유가 있는 자에게 일반적으로 귀속됩니다(예시: 단순변심의 경우 이용자부담, 상품하자의 경우 "몰"부담 등). 단 당사자간에 별도의 약정이 있었던 때에는 그 약정에 따라 부담합니다.
⑨ 반품 상품등의 배송방법은 상품등의 종류, 부피 등을 고려하여 처리 가능한 방식에 따라 진행하여야 합니다.
⑩ 반품처리에 따른 환불은 제16조에 따라 처리합니다.
⑪ 반품 신청 시 반품사유에 관하여 "몰"이나 "매장"에 정확히 통보(구두 또는 서면으로)하지 않고 상품을 반환하거나 이용자 부담의 반품배송비를 지불하지 않는 등의 사유가 발생하면 반품처리 및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⑫ "몰"과 "매장"간 교차 반품은 불가하며 구매처에서만 반품가능합니다. (예 : 온라인 "몰"의 구매상품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반품되지 않고,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구매상품이 온라인 "몰"을 통해 반품되지 않습니다.)


제16조(교환)
① 이용자은 판매회원의 상품 발송 시로부터 배송완료일 후 14일이내까지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교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교환은 동일한 상품 및 동일한 옵션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 외에 경우에는 반품 후 재구매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③ 교환신청을 하더라도 "몰"이나 "매장"에 교환할 물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하며, 이 경우에 해당 교환신청은 제14조를 준용하여 반품신청으로 처리됩니다.
④ 교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교환에 대한 귀책사유가 있는 자에게 일반적으로 귀속됩니다(예: 단순변심의 경우 이용자부담, 상품하자의 경우 판매회원부담 등). 단 당사자간에 별도의 약정이 있었던 때에는 그 약정에 따라 부담합니다.
⑤ "몰"과 "매장"간 교차 교환은 불가하며 구매처에서만 교환가능합니다. (예 : 온라인 "몰"의 구매상품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되지 않고,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구매상품이 온라인 "몰"에서 교환되지 않습니다.)
⑥ "매장"이용자의 경우 전국 안다르 "매장"에 재고가 있다면, 동일상품 내 옵션교환이 가능하며, 재고가 없을 경우 즉시 교환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제17조(환불)
① 상품 등의 주문 취소 또는 반품 완료 처리에 의하여 이용자에 대한 환불사유가 발생할 시, 온라인 “몰” 구매의 경우 전자상거래법 18조 2항, 같은 법 시행령 21조의 3에 따라 반환받은날로부터 3영업일 내에 이미 지급 받은 상품등의 대금을 환불완료하거나 환불에 필요한 조치가 진행되어야 하며, 오프라인 “매장” 구매의 경우, 통상적으로 즉시 환불처리를 합니다. 이 경우 안다르가 이용자에게 상품 등의 환불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안다르는 위 대금을 환불함에 있어서 이용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상품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환불은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지급한 결제수단을 통하여 진행합니다. (예 : 카드결제를 통한 구매건의 환불은 카드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가능)
④ 현금결제에 대한 환불은 주문시 사전 입력한 계좌번호에 입금하는 방법으로 진행하며, 환불금액 또는 환불예정금액을 입금받지 아니하고 다른 상품등을 주문하는 수단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⑤ 본 조 제2항 내지 제4항에도 불구하고, 계좌번호 입력 오류, 이용불가 계좌, 결제수단 제공자의 사유 등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다음 각 호 중 1의 방법으로 처리합니다.
1) 이용자에게 개별 연락하여 확인 후 계좌입금
2) 환불예정금액으로 표시 및 보관처리하고, 추후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계좌입금
⑥ 부분 주문 취소 또는 부분 반품시 환불되는 금액은 할인서비스의 적용 조건이 달라짐에 따라 이용자이 예상하던 금액과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⑦ "몰"과 "매장"간 교차 환불은 불가하며 구매처에서만 환불가능합니다. (예 : 온라인 "몰"의 구매상품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환불되지 않고,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구매상품이 온라인 "몰"을 통해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18조 (반품/교환/환불의 적용 배제)
다음의 각 호의 경우에는 이용자의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단, 상품 불량, 표시/광고 내용과 상이한 경우에는 제한되지 아니합니다.)
① 이용자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등을 수령한 날로부터 14일을 경과한 경우
②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멸실·훼손된 경우 (단,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예 : 수선했거나 세탁하였을 시, 기타 사용·분리·훼손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할 시)
④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⑤ 배송된 상품이 하자없음을 확인한 후 착용을 한 상품의 경우
⑥ 안다르 및 안다르직원 또는 파트너사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
⑦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품 일부가 훼손되거나 누락된 경우 (예 : 세트 상품, 의류에 부착되는 액세사리, 가전제품의 부속품, 사은품 등)
⑧ 기타 관련법령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제19조(개인정보보호)
① “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몰”은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④ “몰”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⑤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⑥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⑦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⑧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⑨ “몰”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제20조(“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21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2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위반 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 도용
③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④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⑤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⑧ 구매한 재화에 대한 상업적 목적의 재판매, 도소매를 포함한 허가받지 않은 재판매

 
제23조(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4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④ "몰”은 회원이 작성, 등록한 게시물을 무상으로 검색 사이트 또는 다른 사이트에 노출할 수 있으며, 2차적 저작물과 편집저작물 등으로 작성하여  "몰”이 제휴한 타사에 검색 노출, 판촉, 홍보 및 기타 용도로 복제, 전송, 또는 전시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이 게시물의 삭제와 함께 사용중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즉시 사용을 중지합니다.


제25조(분쟁해결)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6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몰”과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카카오 알림톡 시행에 관한 내용
“몰”은 회원가입, 주문안내, 배송안내 등 비광고성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려드리며, 만약 알림톡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수신 차단하신 경우에는 일반 문자 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안내되는 정보를 와이파이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알림톡 수신 중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발송되는 알림톡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반드시 알림톡을 차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 칙(시행일) 이 약관은 2015년 06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네이버 알림 시행에 관한 내용
 
“몰”은 회원가입, 주문안내, 배송안내 등 비광고성 정보를 네이버 알림으로 알려드립니다. 네이버 알림을 통해 안내되는 정보를 와이파이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네이버 알림 수신 중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알림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반드시 알림을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정 2023.07.24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직업 , 회사명 , 부서 , 직책 , 회사전화번호 , 취미 , 결혼여부 , 기념일 , 법정대리인정보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 서면양식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연령확인 , 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 고지사항 전달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의 위탁 처리

“몰”은 서비스 향상을 위해 관계법령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얻거나 관련 사항을 공개 또는 고지 후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몰”의 개인정보처리 수탁자와 그 업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주)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 고객상담업무, 안전한 상거래를 위한 거래모니터링업무
- (주)KG이니시스 : 결제, 구매안전서비스
- (주)KG모빌리언스 : 휴대폰 결제
- (주)토스페이먼츠, (주)네이버파이넨셜, (주)카카오페이 : 결제대행업무
- NHN한국사이버결제(주) : 본인여부확인서비스
- 카페24(주) : 개인정보 보관 및 관리
- (주)인덴트코퍼레이션 :  회원정보 DB 수집, 상품 리뷰 업무
- (주)루나소프트 : SMS, 카카오톡 알림톡, 네이버 알림 발송
- (주)스냅컴퍼니 (재위탁: 비즈톡 주식회사, 주식회사 카카오)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및 참여 기회 제공
- (주)팡팡 : 쇼핑몰 맞춤 서비스 제공

 ※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 거부시 회원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직송 등 일부 배송형태에 따라,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 제 21조에 의거 협력사에 배송정보가 제공 됩니다.

[선택]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선택] 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

[선택] SMS (문자, 카카오톡 등) 수신을 동의하십니까?

[선택] 이메일 수신을 동의하십니까?

할인쿠폰 및 혜택, 이벤트, 신상품 소식 등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유익한 쇼핑정보를 SMS, 이메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거래 정보 및 주요 정책과 관련된 내용은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선택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회원가입은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수신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정보 확인

아직 회원가입이 완료되지 않았으니, 작성하신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 가입을 완료해 주세요.

가입 정보 확인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질문
비밀번호 확인 답변
이름
상호명
사업자번호
이름(영문)
국적
주소
일반전화
휴대전화
SMS 수신여부
이메일 @
이메일 수신여부
평생회원
별명
성별
생년월일 // ()
결혼기념일 //
배우자생일 //
자녀
최종학력
직종
직업
연소득
자동차
지역
인터넷 이용장소
관심분야
추천인 아이디
환불계좌 정보
회원가입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