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안다르매거진  

애슬레저의 시작점, 캐나다 벤쿠버로 가다
View. 7290
andar x vancuver andar x vancuver

‘밴쿠버 패션위크(이하 VFW)’는 다양한 신진 패션 레이블과 젊은 디자이너들을 소개하는 글로벌 이벤트이자, 전 세계가 주목하는 북미에서 2번째로 큰 패션 행사입니다. VFW의 제안으로, 지난 10월 7일(현지시간 기준) 애슬레저의 본고장인 캐나다 밴쿠버 David Lam Hall에서 개최된 ‘ 2020 S/S 밴쿠버 패션위크’에 안다르가 국내 유일 브랜드로 참여했습니다.

조명이 꺼지고, 안다르의 슬로건인 ‘Stretch your story’가 화면 가득히 채워지며 드디어 쇼가 시작되었습니다. 쇼의 첫 모델로 ‘플러스 사이즈 모델’이 당당하게 등장하며 더욱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국내 최초로 패션쇼 런웨이에 플러스 사이즈 모델을 선보이며 단순히 이미지 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상품으로도, 체형에 상관없이 편안하고 자유로운 애슬레저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는 안다르의 ‘Body Positive’ 철학을 보여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블랙과 화이트 등의 베이직 컬러를 비롯해 소프트한 색감의 파스텔톤과 홀로그램 등 트렌디한 패브릭을 활용한 감각적인 애슬레저 룩을 선보이며, 패션쇼의 시작부터 끝까지 유연한 기능성 소재와 편안한 스타일링으로 현대 여성의 당당함과 자신감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Vancouver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