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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다르매거진  

안다르, 2022 대한민국 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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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대한민국 소비자브랜드대상
올해의 ESG 우수기업(애슬레저웨어) 부문

<2022 대한민국 소비자브랜드대상> 은 한국소비자평가원에서
조사와 평가를 모두 진행하여 소비자의 신뢰도 및 선호도를
기준으로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합니다.

안다르는 지속가능한 친환경 패션을 심도 있게 실천하며 애슬레저
문화를 전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그 진심이 고객분들께도 전해져
안다르는 <2022 대한민국 소비자브랜드대상> 올해의 ESG
 우수기업 (애슬레저웨어)부문
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습니다.

<2022 대한민국 소비자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평가원에서 조사와 평가를 모두
진행하여 소비자의 신뢰도 및 선호도를 기준으로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합니다.

안다르는 지속가능한 친환경 패션을 심도 있게
실천하며 애슬레저 문화를 전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그 진심이 고객분들께도 전해져
안다르는 <2022 대한민국 소비자브랜드대상>
 올해의 ESG 우수기업 (애슬레저웨어)부문
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습니다.

안다르의 ESG 경영
이제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지속가능성’

‘ESG’란 기업의 비재무적 요소인 환경 (Environment),
사회(Social), 지배구조(Governance)를 가리키며,
ESG경영’이란 장기적인 관점에서 친환경 및 사회적 책임경영과
투명경영을 통해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는 것을 말합니다.

다음에 소개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안다르가 ESG경영의
실천을 위해 걸어온 발걸음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ESG’란 기업의 비재무적 요소인
환경 (Environment), 사회(Social),
지배구조(Governance)를 가리키며,
ESG경영’이란 장기적인 관점에서
친환경 및 사회적 책임경영과투명경영을 통해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는 것을 말합니다.

다음에 소개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안다르가 ESG경영의
실천을 위해 걸어온 발걸음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TRUE CARBON ZERO

안다르는 탄소중립성 선도 글로벌 프레임워크인
‘The Carbon Neutral Protocoll®의 엄격한 지침에 따라
개발된 LENZING AG의 탄소-제로 TENCEL 브랜드와 함께
‘TRUE CARBON ZERO’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안다르는 탄소중립성 선도 글로벌 프레임워크인
‘The Carbon Neutral Protocoll®의 엄격한 지침에
따라 개발된 LENZING AG의 탄소-제로 TENCEL
브랜드와 함께 ‘TRUE CARBON ZERO’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다양한 조건에서 생분해 및 퇴비화되는 TENCEL 브랜드의
식물성 섬유를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고, 탄소-제로를 위한
우리의 여정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조건에서 생분해 및 퇴비화되는 TENCEL
브랜드의 식물성 섬유를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고,
탄소-제로를 위한 우리의 여정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지속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안다르의 이야기는 브랜드 쇼룸에도
나타나 있습니다. 더 많은 분이 제로웨이스트 무브먼트에 동참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지난 9월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오픈한
안다르 브랜드 쇼룸에서 현장 방문객에게 안다르의 지속가능성을
전하고 #트루카본제로 미션 및 SNS 챌린지를 펼치고 있습니다.

‘지속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안다르의 이야기는
브랜드 쇼룸에도 나타나 있습니다. 더 많은 분이
제로웨이스트 무브먼트에 동참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지난 9월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오픈한
안다르 브랜드 쇼룸에서 현장 방문객에게 안다르의
지속가능성을 전하고 #트루카본제로 미션 및
SNS 챌린지를 펼치고 있습니다.

SUSTAINABILITY

또한, 안다르를 좋아해주시는 분의 소비가, 지구와 더 오래 살아갈 수
있는 책임 소비로 이어지기를 바라며 꾸준히 <서스테이너블 컬렉션>
확장했습니다. 업사이클링 및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극 활용하여
시그니처 제품인 ‘에어쿨링 서스테이너블 레깅스’ 부터 2022FW
시즌에는 버려질 뻔한 원단을 재활용한 에코백, 스크런치 등 포인트
아이템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안다르를 좋아해주시는 분의 소비가, 지구와
더 오래 살아갈 수 있는 책임 소비로 이어지기를
바라며 꾸준히 <서스테이너블 컬렉션>
확장했습니다. 업사이클링 및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극 활용하여 시그니처 제품인 ‘에어쿨링
서스테이너블 레깅스’ 부터 2022FW 시즌에는
버려질 뻔한 원단을 재활용한 에코백, 스크런치 등
포인트 아이템을 선보였습니다.





Athleisure Lifestyle

지구에 미치는 직접적 영향을 넘어 안다르는 사회적 영향력에
대해서도 고찰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 이상으로, 진정한 애슬레저 라이프가 여러분의 삶에
녹아들기를 바라면서 안다르는 다양한 브랜드 체험 클래스를
열어 애슬레저 문화를 전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지구에 미치는 직접적 영향을 넘어 안다르는 사회적
영향력에 대해서도 고찰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 이상으로, 진정한
애슬레저 라이프가 여러분의 삶에 녹아들기를
바라면서 안다르는 다양한 브랜드 체험 클래스를
열어 애슬레저 문화를 전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andar Athleisure Innovation LAB

뿐만 아니라 안다르는 자체 원단 개발부터 제품 생산, 판매에
이르기까지 전과정을 직접 해내는경영 체제를 갖추고 있습니다.

‘안다르 AI랩’ 이라 불리는 유기적 사이클은 우리가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가장 빠른 솔루션을 제시해줍니다.
그리고 이것이 안다르가 ESG경영을 실천할 수 있었던
핵심이자 원동력이라 자부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안다르는 자체 원단 개발부터
제품 생산, 판매에 이르기까지 전과정을
직접 해내는경영 체제를 갖추고 있습니다.

‘안다르 AI랩’ 이라 불리는 유기적 사이클은
우리가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가장 빠른 솔루션을 제시해줍니다.
그리고 이것이 안다르가 ESG경영을 실천할 수
있었던 핵심이자 원동력이라 자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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